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Department of Advertising and Public Relations (광고홍보학과)
376
in
All
search for
Go
Browse
Issue Date
Author
Title
Subject
Journal Articles
343
Conference Papers
30
Books & Book Chapters
3
Others
0
Recent Submissions
rss_1.0
rss_2.0
atom_1.0
한국 대학 PR 전공 과정의 다양성과 포용성 교육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과 태도
1981년부터 2023년까지 집행된 KOBACO TV 공익광고 내용분석을 통한 주제 및 표현 변화 연구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The Use of Instagram and YouTube During the Consumer Decision Journey
수용자와 플랫폼 특성에 따른 디지털 동영상 광고의 노출 효과, 그리고 노출 구간별 효과: 소셜미디어 광고의 실제 집행 결과 분석을 중심으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 콘텐츠의 효과: 소비자 댓글 분석
여성 조직구성원 관점의 내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모형 예측: 머신러닝 기반 랜덤 포레스트(Random Forest) 모델의 적용
Actual Relationship v. Perceived Relationship, Which is Better to Explain its Mediating Role between the Sense of Community and its Antecedents in an Online Brand Community
성공적인 가상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석연구: 국외 가상 인플루언서 ‘릴 미켈라’와 국내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 비교 중심으로
내용분석을 통한 가상 인플루언서와 실제 인플루언서 비교
Discover
Author
Sung, Min Jung
89
Hwang, Jang Sun
72
Kim, Junghyun
68
Cho, Jung Sik
56
Lee, Myoung Chun
50
Hong, Hye Hyun
30
Kim, Dong Hoo
27
Kim, Yeu Seung
20
Unknown
13
Doh, Sun Jae
12
next >
Subject
Facebook
13
관여도
10
SNS
9
IMPACT
8
Message Strategy
8
페이스북
8
COMMUNICATION
7
Construal level theory
7
CSR
7
구매의도
7
next >
Date Issued
2020 - 2024
75
2010 - 2019
182
2000 - 2009
101
1990 - 1999
18
Type
Article
343
Conference
30
Book
3
Language
KOR
217
ENG
105
English
3
Journal
광고학연구
57
광고연구
52
한국광고홍보학보
44
홍보학연구
28
OOH광고학연구
15
언론과학연구
11
광고홍보연구
9
광고PR실학연구
6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6
한국언론학보
6
next >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