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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유통플랫폼 진출을 위한 한국기업의 인식에 관한 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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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노윤진-
dc.contributor.author이길남-
dc.date.available2020-02-28T20:43:40Z-
dc.date.created2020-02-12-
dc.date.issued2014-
dc.identifier.issn1229-3393-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gachon/handle/2020.sw.gachon/13598-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에서는 우리기업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내수 소비시장에 현지 유통플랫폼을 활용하여 안정적으로 진출하기 위해 중국 유통시장의 이해수준, 애로사항, 정책지원 요소에 대한 조사기업의 특성에 따른 인식차이를 살펴보았다. 조사결과 중국 유통시장의 경험에 따라 현지 시장의 이해에 대한 집단간 인식차이가 존재하였으나, 희망 유통채널별 이해수준과 애로사항, 정책지원은 집단간 인식의 차이가 없는것으로 파악되었다. 또한 기업규모에 따라 정책지원 수준에 대한 인식의 차이가 부분적으로존재하였다. 따라서 중국 유통플랫폼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집단의 특성에 적합한 정책적 접근이 필요할 것으로 파악된다.-
dc.language한국어-
dc.language.isoko-
dc.publisher한국국제상학회-
dc.relation.isPartOf국제상학-
dc.title중국 유통플랫폼 진출을 위한 한국기업의 인식에 관한 실증연구-
dc.title.alternativeAn Empirical Study on Perception Difference for Entry into China Distribution Platform of Korea Enterprises-
dc.typeArticle-
dc.type.rimsART-
dc.description.journalClass2-
dc.identifier.doi10.18104/kaic.29.2.201406.201-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국제상학, v.29, no.2, pp.201 - 221-
dc.identifier.kciidART001890432-
dc.citation.endPage221-
dc.citation.startPage201-
dc.citation.title국제상학-
dc.citation.volume29-
dc.citation.number2-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이길남-
dc.subject.keywordAuthor중국 유통플랫폼-
dc.subject.keywordAuthor인식차이-
dc.subject.keywordAuthorT-test-
dc.subject.keywordAuthorANOVA 분석-
dc.subject.keywordAuthorChina Distribution Platform-
dc.subject.keywordAuthorPerception Difference-
dc.subject.keywordAuthorT-test-
dc.subject.keywordAuthorANOVA-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kc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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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Sciences (Department of Economi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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