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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 소비에 대한 시간수축 완화 효과: 일상 활동 제시가 반복 소비를 요하는 실용적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희진
Article
Issue Date
2021
Citation
상품학연구, v.39, no.6, pp.83 - 90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건강보조제의 색상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프레이밍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희진
; 구지은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상품학연구, v.35, no.4, pp.1 - 8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The Facebook Effect: The Effectiveness of Social Proof Heuristic-Based Appeals on SNSs
김희진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상품학연구, v.35, no.3, pp.17 - 25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건강 보조제의 알파뉴메릭 브랜드 명에 사용된 숫자의 정밀성 효과
김희진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상품학연구, v.37, no.5, pp.77 - 84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기반한 모바일 페이먼트의 지속사용의도: 신뢰 전이 이론을 중심으로
김희진
; 구지은
Article
Issue Date
2023
Citation
상품학연구, v.41, no.1, pp.67 - 76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SMEs 디지털 전환을 위한 디지털 플랫폼 역할에 대한 연구: 네이버 사례를 중심으로
최은지;
장문경
;
전성민
Article
Issue Date
2023
Citation
상품학연구, v.41, no.3, pp.13 - 20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건강 기능성 식품의 섭취량 제시 방법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희진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상품학연구, v.36, no.5, pp.31 - 36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1
Discover
Author
Kim, Hee Jin
6
구지은
2
Jang, Moonkyoung
1
Jeon, Seong Min
1
최은지
1
Subject
dietary supplements
3
framing
2
repeated consumption
2
반복 소비
2
프레이밍
2
alphanumeric brand
1
case study
1
color
1
credibility
1
digital platform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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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e Issued
2023
2
2021
1
2019
1
2018
1
2017
2
Type
Article
7
Language
Korean
6
English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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