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상품학연구
Journal Title
상품학연구
ISSN
P
1226-6132 | 1226-6132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Korean Academy Of Commodity Science & Technology
Listed on
(Coverage)
KCI(Ranking)
2009-2019
KCI
2008-2021
KCI(Candidate)
2004-2007
Active
Active
Help
based on the information
KCI(Ranking);KCI;
Country
SOUTH KOREA
Article List
1 - 7 out of 7 results.
SMEs 디지털 전환을 위한 디지털 플랫폼 역할에 대한 연구: 네이버 사례를 중심으로
최은지;
장문경
;
전성민
Article
Issue Date
2023
Citation
상품학연구, v.41, no.3, pp.13 - 20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기반한 모바일 페이먼트의 지속사용의도: 신뢰 전이 이론을 중심으로
김희진
; 구지은
Article
Issue Date
2023
Citation
상품학연구, v.41, no.1, pp.67 - 76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반복 소비에 대한 시간수축 완화 효과: 일상 활동 제시가 반복 소비를 요하는 실용적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희진
Article
Issue Date
2021
Citation
상품학연구, v.39, no.6, pp.83 - 90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건강 보조제의 알파뉴메릭 브랜드 명에 사용된 숫자의 정밀성 효과
김희진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상품학연구, v.37, no.5, pp.77 - 84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건강 기능성 식품의 섭취량 제시 방법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희진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상품학연구, v.36, no.5, pp.31 - 36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건강보조제의 색상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프레이밍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김희진
; 구지은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상품학연구, v.35, no.4, pp.1 - 8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The Facebook Effect: The Effectiveness of Social Proof Heuristic-Based Appeals on SNSs
김희진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상품학연구, v.35, no.3, pp.17 - 25
Publisher
한국상품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