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 효과적인 기업 이미지 구축에 대한 연구: 변화 개방성 가치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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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한혜주 | - |
dc.date.accessioned | 2022-06-08T00:27:00Z | - |
dc.date.available | 2022-06-08T00:27:00Z | - |
dc.date.created | 2022-05-21 | - |
dc.date.issued | 2020-08-24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137185 | - |
dc.publisher | 한국마케팅학회&한국마케팅관리학회 | - |
dc.title | 포스트 코로나 시대 효과적인 기업 이미지 구축에 대한 연구: 변화 개방성 가치를 중심으로 | - |
dc.type | Conferenc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한혜주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융합세션 | - |
dc.relation.isPartOf |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융합세션 | - |
dc.citation.title |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융합세션 | - |
dc.type.rims | CONF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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