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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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안명아 | - |
dc.contributor.author | 한상린 | - |
dc.date.accessioned | 2021-08-02T11:53:00Z | - |
dc.date.available | 2021-08-02T11:53:00Z | - |
dc.date.created | 2021-05-14 | - |
dc.date.issued | 2019-04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14209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한국유통학회 | - |
dc.title | 경험기반의 유통환경에서 고객의 내재적 동기부여를 통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향상이 고객가치 창출에 미치는 영향 | - |
dc.type | Articl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한상린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2019년 한국유통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 논문집, pp.142 - 144 | - |
dc.relation.isPartOf | 2019년 한국유통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 논문집 | - |
dc.citation.title | 2019년 한국유통학회 춘계학술대회 발표 논문집 | - |
dc.citation.startPage | 142 | - |
dc.citation.endPage | 144 | - |
dc.type.rims | ART | - |
dc.type.docType | Proceeding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3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other | - |
dc.identifier.url | 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86001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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