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Metadata Downloads

실사 객체 복원 및 변형 프레임워크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태연-
dc.contributor.author박정식-
dc.contributor.author박종일-
dc.date.accessioned2022-07-15T04:13:43Z-
dc.date.available2022-07-15T04:13:43Z-
dc.date.created2021-05-14-
dc.date.issued2016-11-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153529-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에서는 3 차원 실사 객체를 사용자의 상호작용을 통해 변형시키는 프레임워크를 제안한다. RGB-Depth 카메라로 다각도에서 객체를 촬영하여 3 차원 좌표 및 색상정보를 획득하고 각 영상에서의 3 차원 좌표들을 이용하여 카메라 포즈를 계산한다. 계산한 카메라 포즈와 획득한 3 차원 좌표 및 색상정보를 이용하여 객체의 3 차원 정보를 복원한 후 복원된 객체에 대해 메쉬(Mesh)를 생성한다. 이렇게 실사 객체의 3 차원 정보를 메쉬로 표현한 뒤, 사용자의 상호작용을 통해 객체의 변형을 가하게 되면 메쉬를 변형하여 렌더링 함으로써 사용자가 원하는 모습으로 실사 객체를 변형시킬 수 있다.-
dc.language한국어-
dc.language.isoko-
dc.publisher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dc.title실사 객체 복원 및 변형 프레임워크-
dc.title.alternativeA Framework for Reconstruction and Manipulation of Real Objects-
dc.typeArticl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박종일-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2016 추계학술대회, pp.6 - 9-
dc.relation.isPartOf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2016 추계학술대회-
dc.citation.title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2016 추계학술대회-
dc.citation.startPage6-
dc.citation.endPage9-
dc.type.rimsART-
dc.type.docTypeProceeding-
dc.description.journalClass3-
dc.description.isOpenAccessN-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other-
dc.identifier.url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7053297-
Files in This Item
Go to Link
Appears in
Collections
서울 공과대학 > 서울 컴퓨터소프트웨어학부 > 1. Journal Articles

qrcode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Related Researcher

Researcher Park, Jong-Il photo

Park, Jong-Il
COLLEGE OF ENGINEERING (SCHOOL OF COMPUTER SCIENCE)
Read more

Altmetrics

Total Views & Download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