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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자들의 소비가치, 사회적 자본, 패션 SNS 관여도가 패션 브랜드 충성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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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이지연-
dc.date.accessioned2021-08-02T13:34:43Z-
dc.date.available2021-08-02T13:34:43Z-
dc.date.created2021-06-30-
dc.date.issued2019-06-01-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17588-
dc.publisher(사)한국의상디자인학회-
dc.title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자들의 소비가치, 사회적 자본, 패션 SNS 관여도가 패션 브랜드 충성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dc.typeConferenc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이지연-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2019년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 학술대회-
dc.relation.isPartOf2019년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 학술대회-
dc.citation.title2019년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 학술대회-
dc.citation.conferencePlace한양여자대학교 도서관 7층 컨벤션홀-
dc.type.rimsCONF-
dc.description.journalClass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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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생활과학대학 > 서울 의류학과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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