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열전 소자 최대 발전전력 추종 기법 비교 조사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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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장요한 | - |
dc.contributor.author | 정승훈 | - |
dc.contributor.author | 배성우 | - |
dc.date.accessioned | 2023-11-14T09:00:25Z | - |
dc.date.available | 2023-11-14T09:00:25Z | - |
dc.date.created | 2023-05-30 | - |
dc.date.issued | 2020-08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192463 | - |
dc.description.abstract | 최근 차량에 적용 가능한 에너지 하베스팅 연구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차량 폐열을 활용하는 열전 소자의 경우 급격한 온도 변화 특성이 있는 내연기관, 배기관 등의 전장 부품에 적용될 수 있다. 이러한 전장 부품에서 가능한 많은 열에너지를 회수하기 위해 빠르고, 정확한 최대 발전전력 추종 기법이 필수적이다. 본 논문은 이러한 열전 소자 발전의 차량 적용을 위한 최대 전력 추종 기법을 살펴보고 비교 조사 분석한다.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전력전자학회 | - |
dc.title | 차량용 열전 소자 최대 발전전력 추종 기법 비교 조사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Comparative Survey on Thermoelectric Generator Maximum Power Point Tracking Methods for Vehicle Applications | - |
dc.type | Articl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배성우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2020 전력전자 학술대회, pp.371 - 372 | - |
dc.relation.isPartOf | 2020 전력전자 학술대회 | - |
dc.citation.title | 2020 전력전자 학술대회 | - |
dc.citation.startPage | 371 | - |
dc.citation.endPage | 372 | - |
dc.type.rims | ART | - |
dc.type.docType | Proceeding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other | - |
dc.identifier.url | 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104031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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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2, Wangsimni-ro, Seongdong-gu, Seoul, 04763, Korea+82-2-2220-13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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