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Metadata Downloads

차량용 열전 소자 최대 발전전력 추종 기법 비교 조사 연구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장요한-
dc.contributor.author정승훈-
dc.contributor.author배성우-
dc.date.accessioned2023-11-14T09:00:25Z-
dc.date.available2023-11-14T09:00:25Z-
dc.date.created2023-05-30-
dc.date.issued2020-08-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192463-
dc.description.abstract최근 차량에 적용 가능한 에너지 하베스팅 연구가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차량 폐열을 활용하는 열전 소자의 경우 급격한 온도 변화 특성이 있는 내연기관, 배기관 등의 전장 부품에 적용될 수 있다. 이러한 전장 부품에서 가능한 많은 열에너지를 회수하기 위해 빠르고, 정확한 최대 발전전력 추종 기법이 필수적이다. 본 논문은 이러한 열전 소자 발전의 차량 적용을 위한 최대 전력 추종 기법을 살펴보고 비교 조사 분석한다.-
dc.language한국어-
dc.language.isoko-
dc.publisher전력전자학회-
dc.title차량용 열전 소자 최대 발전전력 추종 기법 비교 조사 연구-
dc.title.alternativeComparative Survey on Thermoelectric Generator Maximum Power Point Tracking Methods for Vehicle Applications-
dc.typeArticl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배성우-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2020 전력전자 학술대회, pp.371 - 372-
dc.relation.isPartOf2020 전력전자 학술대회-
dc.citation.title2020 전력전자 학술대회-
dc.citation.startPage371-
dc.citation.endPage372-
dc.type.rimsART-
dc.type.docTypeProceeding-
dc.description.journalClass2-
dc.description.isOpenAccessN-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other-
dc.identifier.url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10403144-
Files in This Item
Go to Link
Appears in
Collections
서울 공과대학 > 서울 전기공학전공 > 1. Journal Articles

qrcode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Related Researcher

Researcher Bae, Sung Woo photo

Bae, Sung Woo
COLLEGE OF ENGINEERING (MAJOR IN ELECTRICAL ENGINEERING)
Read more

Altmetrics

Total Views & Download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