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립형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의 운전 영역을 고려한 토크 리플 저감 형상 최적 설계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송원석 | - |
dc.contributor.author | 민승재 | - |
dc.date.accessioned | 2021-07-30T05:22:43Z | - |
dc.date.available | 2021-07-30T05:22:43Z | - |
dc.date.created | 2021-05-14 | - |
dc.date.issued | 2020-08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4440 | - |
dc.language | 영어 | - |
dc.language.iso | en | - |
dc.publisher | 대한기계학회 | - |
dc.title | 매립형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의 운전 영역을 고려한 토크 리플 저감 형상 최적 설계 | - |
dc.type | Articl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민승재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2020년도 대한기계학회 CAE및응용역학부문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pp.139 - 140 | - |
dc.relation.isPartOf | 2020년도 대한기계학회 CAE및응용역학부문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 - |
dc.citation.title | 2020년도 대한기계학회 CAE및응용역학부문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 - |
dc.citation.startPage | 139 | - |
dc.citation.endPage | 140 | - |
dc.type.rims | ART | - |
dc.type.docType | Proceeding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3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other | - |
dc.subject.keywordAuthor | IPMSM(매립형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 | - |
dc.subject.keywordAuthor | torque ripple(토크 맥동) | - |
dc.subject.keywordAuthor | reluctivity SIMP(자기 저항 기반 SIMP 법) | - |
dc.subject.keywordAuthor | Chebyshev interval method(체비쇼프 간격법) | - |
dc.subject.keywordAuthor | robust design(강건설계) | - |
dc.subject.keywordAuthor | torque speed curve | - |
dc.subject.keywordAuthor | current phase diagram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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