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개 대학병원 가정의학과에서의 진료의뢰 양상에 따른 환자 만족도 조사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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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박훈기 | - |
dc.date.accessioned | 2021-08-04T05:23:27Z | - |
dc.date.available | 2021-08-04T05:23:27Z | - |
dc.date.issued | 20041106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73463 | - |
dc.description.abstract | 요양급여의뢰서 발급 목적으로 찾아 온 환자에서 가정의의 상담은 진료 만족도를 올리고 진료의 조정 기능을 강화할 수 있다. | - |
dc.title | 일개 대학병원 가정의학과에서의 진료의뢰 양상에 따른 환자 만족도 조사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대한가정의학회 2004 추계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서울 워커힐 호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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