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Metadata Downloads

이동 범위 예측을 통한 온라인 서버 성능 향상 기법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용오-
dc.contributor.author신승호-
dc.contributor.author강신진-
dc.date.accessioned2021-12-15T04:42:14Z-
dc.date.available2021-12-15T04:42:14Z-
dc.date.created2021-12-10-
dc.date.issued2011-
dc.identifier.issn1598-4540-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hongik/handle/2020.sw.hongik/20449-
dc.description.abstract온라인 게임 시장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온라인 게임의 서버 성능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본 논문은 게임 속의 객체 상태에 대한 동기화 패킷을 줄여 서버의 성능을 높이는 방안을 제안한다. 제안하는 방식은 게임 속의 각 객체의 이동 범위에 대한 예측과 못가는 지역에 대한 처리를 통하여 지형간의 경계이동 횟수가 감소될 수 있도록 지형을 재구성 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공한다. 성능평가는 제안하는 지형분할방식이 기존방법에 비해 동기화 패킷에 대한 처리량이 줄어드는 것을 보여준다.-
dc.language한국어-
dc.language.isoko-
dc.publisher한국게임학회-
dc.title이동 범위 예측을 통한 온라인 서버 성능 향상 기법-
dc.title.alternativeServer Performance Improvement with Predicted Range of Agent Movement-
dc.typeArticl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강신진-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한국게임학회 논문지, v.11, no.1, pp.101 - 110-
dc.relation.isPartOf한국게임학회 논문지-
dc.citation.title한국게임학회 논문지-
dc.citation.volume11-
dc.citation.number1-
dc.citation.startPage101-
dc.citation.endPage110-
dc.type.rimsART-
dc.identifier.kciidART001526751-
dc.description.journalClass2-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kci-
dc.subject.keywordAuthorServer Performance-
dc.subject.keywordAuthorSpatial Subdivision-
dc.subject.keywordAuthorGame Load Balance-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School of Games > Game Software Major > 1. Journal Articles

qrcode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Related Researcher

Researcher Kang, Shin Jin photo

Kang, Shin Jin
Game (Major in Game Software)
Read more

Altmetrics

Total Views & Download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