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진 LCZ 수열군의 일반화된 확장 생성 방법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정정수 | - |
dc.contributor.author | 김영식 | - |
dc.contributor.author | 장지웅 | - |
dc.contributor.author | 노종선 | - |
dc.contributor.author | 정하봉 | - |
dc.date.accessioned | 2022-01-13T07:41:39Z | - |
dc.date.available | 2022-01-13T07:41:39Z | - |
dc.date.created | 2022-01-04 | - |
dc.date.issued | 2008 | - |
dc.identifier.issn | 1226-4717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hongik/handle/2020.sw.hongik/22948 | - |
dc.description.abstract | [1]에서 LCZ 수열군의 2배 확장을 제안하였다. 본 논문에서는 [1]에서의 2배 확장방법을 일반화하는 새로운 확장방법을 제안한다. 이 생성방법을 사용하면 인수가 (수식)인 q진 LCZ 수열군은 인수가 (수식)인 q진 LCZ 수열군이 된다. 이 때, p는 소수이고 p는 q의 약수다. 특히 (수식)일 때, 확장된 q진 LCZ 수열군의 인수는 (수식)이 된다.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한국통신학회 | - |
dc.title | q진 LCZ 수열군의 일반화된 확장 생성 방법 | - |
dc.title.alternative | Generalized Extending Method for q-ary LCZ Sequence Sets | - |
dc.type | Articl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정하봉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한국통신학회논문지C, v.33, no.11, pp.874 - 879 | - |
dc.relation.isPartOf | 한국통신학회논문지C | - |
dc.citation.title | 한국통신학회논문지C | - |
dc.citation.volume | 33 | - |
dc.citation.number | 11 | - |
dc.citation.startPage | 874 | - |
dc.citation.endPage | 879 | - |
dc.type.rims | ART | - |
dc.identifier.kciid | ART001294602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kci | - |
dc.subject.keywordAuthor | Correlation | - |
dc.subject.keywordAuthor | low correlation zone (LCZ) | - |
dc.subject.keywordAuthor | quasi-synchronous code division multiple access(QS-CDMA) system | - |
dc.subject.keywordAuthor | sequenc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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