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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오다노(Giordano) 디자인 특성 연구

Authors
간호섭
Issue Date
28-Apr-2018
Publisher
사단법인 한국패션비즈니스학회
Citation
패션 비즈니스, v.1, no.1, pp.190 - 191
Journal Title
패션 비즈니스
Volume
1
Number
1
Start Page
190
End Page
191
URI
https://scholarworks.bwise.kr/hongik/handle/2020.sw.hongik/3780
ISSN
1229-3350
Abstract
지오다노는 1981년에 설립되어 1991년 6월에 홍콩에서 상장하였으며 현재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로 거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며2100개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품질, 혁신, 서비스, 스피드는 5가지 기업철학으로 1994년 한국에 설립된 이후 국내의류업계의 신화를 탄생시킨 패션 유통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중국, 한국, 동남아, 필리핀, 싱가폴, 인도, 캐나다, 호주, 중동 등 글로벌 30 몇 개 나라와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은 지오다노 브랜드의 발전 및 역사와 문화를 연구하고 지오다노의 디자인 특성을 분석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간 경쟁이 치열한 패션 시장에서, 글로벌 브랜드 지오다노가 추구하는 디자인을 분석하고 자사의 경쟁력을 고찰하는 것에 연구의 의의를 찾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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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Fine Arts > Department of Textile Art and Fashion Design > 1. Journal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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