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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P 기법을 이용한 1인 미디어 플랫폼의 인플루언서 특성에 대한 우선순위 분석Priority Analysis of Influencer Characteristics of One Man Media Platform Using AHP Technique

Other Titles
Priority Analysis of Influencer Characteristics of One Man Media Platform Using AHP Technique
Authors
권민주최형광
Issue Date
Jun-2020
Publisher
한국IT정책경영학회
Keywords
소셜 네트워크(SNS); 인플루언서; 유튜브; 우선순위 분석; 1인 미디어; Social Network(SNS); Influencer; Youtube; Priority Analysis; One-Man Media
Citation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v.12, no.3, pp.1723 - 1728
Journal Title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Volume
12
Number
3
Start Page
1723
End Page
1728
URI
http://scholarworks.bwise.kr/ssu/handle/2018.sw.ssu/38504
ISSN
2234-0564
Abstract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SNS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와 산업에서 더 중요해지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 동영상 콘텐츠를 바탕으로 하는 동영상 마케팅과 플랫폼 개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게 되었다. 따라서 유튜브 이용자들의 구매의도에 어떠한 특성요인이 가장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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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oi, Hyung Kwang
College of Information Technology (School of Softw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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