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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비윤리적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청소년의 윤리적 판단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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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승호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7, no.3, pp.189 - 198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소비자의 적극적 불평행동에 관한 연구: 감정이론과 계획행동이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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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승호
; 조정열
Article
Issue Date
2011
Citation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1, no.12, pp.220 - 229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노인들의 삶의 만족도에 대한 인과모형 연구: 유형별 사회참여활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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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준수
;
조승호
Article
Issue Date
2017
Citation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7, no.1, pp.673 - 691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위기대응 전략으로서 정체성 프레이밍 효과
조승호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8, no.1, pp.327 - 335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스토리의 주체에 따른 브랜드 스토리텔링 광고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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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숙영;
조승호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6, no.7, pp.112 - 121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카카오톡선물의 이용동기와 이용만족이 구매빈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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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승호
;
조상훈
Article
Issue Date
2015
Citation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5, no.9, pp.454 - 464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체면민감성이 소비자의 브랜드 로고 사이즈 선택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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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승호
;
조상훈
Article
Issue Date
2015
Citation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5, no.7, pp.500 - 510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정치적 위기에 대한 정당들의 위기대응 메시지와뉴스보도와의 차이
조승호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8, no.11, pp.47 - 54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위기상황에서 스토리텔링의 구성방식과 효과에 대한 분석
홍숙영;
조승호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4, no.12, pp.683 - 693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광고의 상호작용성이 한·중 소비자의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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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사범;
조승호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v.16, no.7, pp.91 - 99
Publisher
한국콘텐츠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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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Cho, Seung 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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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o, Sang h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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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숙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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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r, Jun S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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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사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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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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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Crisis Commun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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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isis Respon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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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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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olesc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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