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박태희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6 of 6
공동공유원리에 따른 가격추론이 질병의 위험지각 및 예방행동에 미치는 효과
김재휘
; 박태희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소비자학연구, v.31, no.3, pp 215 - 244
Publisher
한국소비자학회
구매의사결정 과정에서 가격제시순서(오름/내림차순)와 정보처리목표 점화가 가격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
박태희;
김재휘
Article
Issue Date
2018
Citation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v.19, no.2, pp 349 - 372
Publisher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심리적 소유가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유지각 방식과 소구유형을 중심으로
Go to Link
김재휘
; 박태희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광고학연구, v.25, no.1, pp 71 - 89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온라인 맞춤형 광고의 라벨링 효과 : 사회적 가치와 자기지각을 중심으로
Go to Link
신지은; 박태희;
김재휘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광고학연구, v.31, no.1, pp 41 - 60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올인원 포지셔닝 제품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자기조절모드와 속성제시 방식을 중심으로
Go to Link
김재휘
; 박태희
Article
Issue Date
2013
Citation
광고학연구, v.24, no.4, pp 67 - 85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융합제품의 범주화과정과 자기조절모드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Go to Link
박태희;
김재휘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광고학연구, v.27, no.4, pp 25 - 44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