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활용과 기존 매체 광고시장 변화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 ’96 세계광고대회 참석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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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정만수 | - |
dc.contributor.author | 유의선 | - |
dc.contributor.author | 조정식 | - |
dc.contributor.author | 정윤경 | - |
dc.date.available | 2020-05-14T00:20:08Z | - |
dc.date.issued | 1996-12 | - |
dc.identifier.issn | 1227-8181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cau/handle/2019.sw.cau/39490 | - |
dc.format.extent | 35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한국광고홍보학회 | - |
dc.title | 멀티미디어 활용과 기존 매체 광고시장 변화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 - ’96 세계광고대회 참석자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 - |
dc.type | Article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광고연구, no.33, pp 35 - 69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citation.endPage | 69 | - |
dc.citation.number | 33 | - |
dc.citation.startPage | 35 | - |
dc.citation.title | 광고연구 | - |
dc.publisher.location | 대한민국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domestic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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