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형문화재의 브랜드구축 전략에 관한 사전 연구- 중국 이양시 소울 죽공예의 사례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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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고보형 | - |
dc.date.accessioned | 2023-04-03T14:10:59Z | - |
dc.date.available | 2023-04-03T14:10:59Z | - |
dc.date.issued | 2022-05-20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112200 | - |
dc.title | 무형문화재의 브랜드구축 전략에 관한 사전 연구- 중국 이양시 소울 죽공예의 사례를 중심으로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브랜드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단국대학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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