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Metadata Downloads

패키지디자인에 있어서 우화적 메타포에 의한 소비자 구매실태에 관한 연구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응화-
dc.date.accessioned2024-06-21T06:00:28Z-
dc.date.available2024-06-21T06:00:28Z-
dc.date.issued2007-06-
dc.identifier.issn1598-6497-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119557-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여러 상품군 중에 국내의 페트병 음료 중심으로 메타포의 적용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에 관한 것을 핵심으로 하며 메타포 여러 가지 유형 중에 우화적 메타포를 중점적으로 분석 한다. 이를 통하여 패키지디자인이 소비자에게 빠른 해석과 정보전달을 하고 구매에 영향력을 미치는가에 대한 분석을 꾀하여 더 나은 패키지디자인 창출을 위한 방향을 제시한다.-
dc.title패키지디자인에 있어서 우화적 메타포에 의한 소비자 구매실태에 관한 연구-
dc.typeConference-
dc.citation.title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dc.citation.conferencePlace대한민국-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DESIGN > DEPARTMENT OF COMMUNICATION DESIGN > 2. Conference Papers

qrcode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Related Researcher

Researcher Kim, eung hwa photo

Kim, eung hwa
COLLEGE OF DESIGN (DEPARTMENT OF COMMUNICATION DESIGN)
Read more

Altmetrics

Total Views & Download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