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디자인에 있어서 우화적 메타포에 의한 소비자 구매실태에 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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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김응화 | - |
dc.date.accessioned | 2024-06-21T06:00:28Z | - |
dc.date.available | 2024-06-21T06:00:28Z | - |
dc.date.issued | 2007-06 | - |
dc.identifier.issn | 1598-6497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119557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여러 상품군 중에 국내의 페트병 음료 중심으로 메타포의 적용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에 관한 것을 핵심으로 하며 메타포 여러 가지 유형 중에 우화적 메타포를 중점적으로 분석 한다. 이를 통하여 패키지디자인이 소비자에게 빠른 해석과 정보전달을 하고 구매에 영향력을 미치는가에 대한 분석을 꾀하여 더 나은 패키지디자인 창출을 위한 방향을 제시한다. | - |
dc.title | 패키지디자인에 있어서 우화적 메타포에 의한 소비자 구매실태에 관한 연구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title |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대한민국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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