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단서로서의 미디어 캠페인이 개인의 인플루엔자 예방행동에 미치는 영향 - 건강신념모델의 적용 및 재검토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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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병관 | - |
dc.date.accessioned | 2025-04-09T00:32:05Z | - |
dc.date.available | 2025-04-09T00:32:05Z | - |
dc.date.issued | 2008-04 | - |
dc.identifier.issn | 17382475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123815 | - |
dc.title | 행위단서로서의 미디어 캠페인이 개인의 인플루엔자 예방행동에 미치는 영향 - 건강신념모델의 적용 및 재검토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title | 한국광고홍보학회 정기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대한민국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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