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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이미지가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감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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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문준연-
dc.date.accessioned2025-04-09T02:01:34Z-
dc.date.available2025-04-09T02:01:34Z-
dc.date.issued2006-03-04-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124409-
dc.description.abstract기업이미지가 소비자의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을 실증분석함-
dc.title기업이미지가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감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c.typeConference-
dc.citation.title2006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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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BUSINESS AND ECONOMICS > DIVISION OF BUSINESS ADMINISTRATION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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