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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파 방송광고 판매 활성화를 위한 미디어 렙 경쟁력 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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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경렬-
dc.date.accessioned2021-06-22T16:43:37Z-
dc.date.available2021-06-22T16:43:37Z-
dc.date.created2021-02-18-
dc.date.issued2016-05-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13642-
dc.language한국어-
dc.language.isoko-
dc.publisher(사)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dc.title지상파 방송광고 판매 활성화를 위한 미디어 렙 경쟁력 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
dc.typeArticl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이경렬-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2016년 글로벌 시대 커뮤니케이션과 문화, pp.1 - 6-
dc.relation.isPartOf2016년 글로벌 시대 커뮤니케이션과 문화-
dc.citation.title2016년 글로벌 시대 커뮤니케이션과 문화-
dc.citation.startPage1-
dc.citation.endPage6-
dc.type.rimsART-
dc.description.journalClass3-
dc.description.isOpenAccessN-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oth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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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PUTING > SCHOOL OF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 > 1. Journal Art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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