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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비전광고의 재인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이월효과의 영향요인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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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이경렬-
dc.date.accessioned2021-06-23T00:30:03Z-
dc.date.available2021-06-23T00:30:03Z-
dc.date.issued20091023-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4352-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텔레비전광고의 재인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이월효과의 영향요인을 중심으로 살펴보았다.-
dc.title텔레비전광고의 재인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이월효과의 영향요인을 중심으로-
dc.typeConference-
dc.citation.conferenceName한국광고학회 추계연차학술대회-
dc.citation.conferencePlace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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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PUTING > SCHOOL OF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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