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광고의 재인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이월효과의 영향요인을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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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경렬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0:30:03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0:30:03Z | - |
dc.date.issued | 20091023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4352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텔레비전광고의 재인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이월효과의 영향요인을 중심으로 살펴보았다. | - |
dc.title | 텔레비전광고의 재인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이월효과의 영향요인을 중심으로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한국광고학회 추계연차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한국광고문화회관 2층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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