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타개를 위한 광고효과의 체계적 관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이경렬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0:50:15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0:50:15Z | - |
dc.date.issued | 20090605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4792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불황기에 나타나는 광고전략의 변화를 살펴보고, 불황타개를 위한 광고효과의 체계적인 관리 방안을 효율적인 매체전략을 중심으로 살펴보았다. 구체적으로 불황기에 광고목표에 달성에 필요한 적정 노출량의 결정, 소비자의 매체접촉행태를 고려한 확장된 미디어믹스전략, 효율적인 스케줄링전략, 그리고 과학적인 광고효과 평가 시스템의 구축을 포함하여 불황기에 효율적인 매체전략을 통한 광고효과의 체계적 관리방안을 살펴보았다. | - |
dc.title | 불황타개를 위한 광고효과의 체계적 관리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불황극복을 위해 광고 어떻게 해야하나?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한국광고문화회관 7층 소회의실 | - |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55 Hanyangdeahak-ro, Sangnok-gu, Ansan, Gyeonggi-do, 15588, Korea+82-31-400-4269 sweetbrain@hanyang.ac.kr
COPYRIGHT © 2021 HANYA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Certain data included herein are derived from the © Web of Science of Clarivate Analytics. All rights reserved.
You may not copy or re-distribute this material in whole or in part without the prior written consent of Clarivat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