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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홍보 콘텐츠의 효과측정을 위한 농어업 농어촌의 다원적 가치 척도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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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병희-
dc.contributor.author한상필-
dc.date.accessioned2021-06-23T01:22:42Z-
dc.date.available2021-06-23T01:22:42Z-
dc.date.created2021-01-22-
dc.date.issued2014-01-
dc.identifier.issn1225-0554-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5413-
dc.description.abstract이 연구에서는 3차에 걸친 자료수집을 바탕으로 농어업 농어촌의 다원적 가치의 평가척도를 개발했다. 연구 결과, 농어업 농어촌의 다원적 가치 척도는 5가지 요인의 20개 항목으로 구성되는 것으로 나타났고, 이는 전체 변량의 64.08%를 설명했다(신뢰도 Cronbach's =.884). 적재된 항목의 특성을 고려해 각 요인은 기능 다원성, 식량 안정성, 정서 안녕감, 전통 보전성, 정착 기대감으로 명명했다. 향후 농어업 농어촌에 관한 광고홍보 콘텐츠의 효과를 측정할 때, 이 연구에서 제시하는 다원적 가치 척도가 과학적인 평가 도구로 활용되기를 기대한다.-
dc.language한국어-
dc.language.isoko-
dc.publisher한국광고학회-
dc.title광고홍보 콘텐츠의 효과측정을 위한 농어업 농어촌의 다원적 가치 척도개발-
dc.title.alternativeScale Development on Multifactorial Value of Agriculture-Fisheries and Its Village to Measure Effect of Advertising and Public Relations Contents-
dc.typeArticl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한상필-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광고학연구, v.25, no.1, pp.127 - 151-
dc.relation.isPartOf광고학연구-
dc.citation.title광고학연구-
dc.citation.volume25-
dc.citation.number1-
dc.citation.startPage127-
dc.citation.endPage151-
dc.type.rimsART-
dc.identifier.kciidART001845587-
dc.description.journalClass2-
dc.description.isOpenAccessN-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kci-
dc.subject.keywordAuthorAgriculture-fisheries and its village-
dc.subject.keywordAuthorMultifactorial value-
dc.subject.keywordAuthorScale development-
dc.subject.keywordAuthor농어업 농어촌-
dc.subject.keywordAuthor다원적 가치-
dc.subject.keywordAuthor척도개발-
dc.identifier.urlhttps://www.earticle.net/Article/A210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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