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멀티미디어 태그 전파를 위한 사용자 신뢰도 모델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홍현기 | - |
dc.contributor.author | 허지욱 | - |
dc.contributor.author | 조준면 | - |
dc.contributor.author | 이동호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2:04:47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2:04:47Z | - |
dc.date.created | 2021-02-18 | - |
dc.date.issued | 2013-11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6336 | - |
dc.description.abstract | 최근 웹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YouTube나 Flickr 등과 같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한 소셜 멀티미디어 공유 및 검색 서비스의 사용자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스팸 사용자들에 의해 제공되는 거짓 정보나 스팸 태그들에 의해 SNS의 신뢰 수준이 떨어지고 서비스의 품질이 떨어지는 한계점을 드러내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소셜 멀티미디어 태그 전파를 위한 사용자신뢰도 모델링을 수행하는 시스템을 제안한다. 이를 위해 먼저 소셜 멀티미디어의 시각적 내용 정보에 기반한 새로운 사용자 신뢰도 모델을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소셜 멀티미디어를 효과적으로 태깅 및 태그 전파를 수행하고자 한다.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한국정보과학회 | - |
dc.title | 소셜 멀티미디어 태그 전파를 위한 사용자 신뢰도 모델 | - |
dc.title.alternative | A User Trust Model for Social Multimedia Tag Propagation | - |
dc.type | Articl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이동호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2013 한국정보과학회 추계학술발표회 논문집, pp.283 - 285 | - |
dc.relation.isPartOf | 2013 한국정보과학회 추계학술발표회 논문집 | - |
dc.citation.title | 2013 한국정보과학회 추계학술발표회 논문집 | - |
dc.citation.startPage | 283 | - |
dc.citation.endPage | 285 | - |
dc.type.rims | ART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3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other | - |
dc.identifier.url | 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0232336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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