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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분식 성층혼합 연소 최적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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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이기형-
dc.date.accessioned2021-06-23T02:49:55Z-
dc.date.available2021-06-23T02:49:55Z-
dc.date.issued2007-08-23-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7308-
dc.description.abstract현재 전 세계적으로 SULEV(Super Ultra Low Emission Vehicle)와 CAFE(Corporate Average Fuel Economy) 및 교토 의정서 등과 같은 배기규제가 전 세계적으로 강화되고 있고, CO2의 배출규제 또한 현재 자동차 업계가 해결해야 하는 기술로 자리잡고 있다. 그래서 자동차 업계는 연료의 경제성과 더불어 오염물질의 배출정도가 적은 착량을 개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dc.title직분식 성층혼합 연소 최적화 기술-
dc.typeConference-
dc.citation.conferenceName2007년도 신연소기술 워크샵-
dc.citation.conferencePlace제주 해비치리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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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 > DEPARTMENT OF MECHANICAL ENGINEERING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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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E, KI HYUNG
ERICA 공학대학 (DEPARTMENT OF MECHANICAL ENGINEE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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