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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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경렬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3:12:45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3:12:45Z | - |
dc.date.issued | 20061118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7918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은 메시지프레이밍 유형, 선유경향, 그리고 자아감시 수준에 따른 광고효과의 차이를 검증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실험연구를 통하여 메시지를 긍정적 소구와 부정적 소구의 두 가지 유형으로 프레이밍하여 선유경향 및 자아감시 수준과의 상호작용효과를 검증하였다. | - |
dc.title |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한국광고홍보학회 추계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숙명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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