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플로팅광고가 수용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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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경렬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3:27:39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3:27:39Z | - |
dc.date.issued | 20061104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8138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은 인터넷 디스플레이광고의 일종으로서 배너광고의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는 웹 사이트 플로팅광고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를 검증하는 것이다. 본 연구는 웹 사이트유형과 제품관여도에 따라 플로팅광고에 대한 수용자태도에 차이가 있는가를 검증하였다. | - |
dc.title | 웹사이트 플로팅광고가 수용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사)한국광고학회 2006년 연차 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한국광고문화회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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