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과 효과에 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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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경렬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3:27:40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3:27:40Z | - |
dc.date.issued | 20061104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8139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은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과 효과에 관한 연구이다. 구체적으로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대한 규범적 모델을 제시하고, 2005년도에 집행된 모바일광고캠페인의 사례분석을 통하여 모바일광고의 효과를 실증적으로 검증하였다. | - |
dc.title |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사)한국광고학회 2006년 연차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한국광고문화회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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