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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과 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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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이경렬-
dc.date.accessioned2021-06-23T03:27:40Z-
dc.date.available2021-06-23T03:27:40Z-
dc.date.issued20061104-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8139-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은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과 효과에 관한 연구이다. 구체적으로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대한 규범적 모델을 제시하고, 2005년도에 집행된 모바일광고캠페인의 사례분석을 통하여 모바일광고의 효과를 실증적으로 검증하였다.-
dc.title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과 효과에 관한 연구-
dc.typeConference-
dc.citation.conferenceName(사)한국광고학회 2006년 연차학술대회-
dc.citation.conferencePlace한국광고문화회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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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COMPUTING > SCHOOL OF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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