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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분식 성층혼합 연소 최적화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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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기형-
dc.date.accessioned2021-06-23T03:31:44Z-
dc.date.available2021-06-23T03:31:44Z-
dc.date.issued2006-09-15-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8339-
dc.description.abstract현재 전 세계적으로 SULEV와 CAFE와 같은 배기규제가 강화되고 있고 CO2의 배출규제 또한 중요한 자동차 산업의 해결해야 할 기술과제로 자리 잡고 있으므로 자동차 생산업체는 연료의 경제성과 더불어 오염물질의 배출이 적은 차량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한 사항으로 대두되고 있다.-
dc.title직분식 성층혼합 연소 최적화 기술-
dc.typeConference-
dc.citation.conferenceName2006년도 신연소기술-
dc.citation.conferencePlace한국과학기술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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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ENGINEERING SCIENCES > DEPARTMENT OF MECHANICAL ENGINEERING > 2. Conference Pap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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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E, KI HYUNG
ERICA 공학대학 (DEPARTMENT OF MECHANICAL ENGINEE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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