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분식 성층혼합 연소 최적화 기술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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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기형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3:31:44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3:31:44Z | - |
dc.date.issued | 2006-09-15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8339 | - |
dc.description.abstract | 현재 전 세계적으로 SULEV와 CAFE와 같은 배기규제가 강화되고 있고 CO2의 배출규제 또한 중요한 자동차 산업의 해결해야 할 기술과제로 자리 잡고 있으므로 자동차 생산업체는 연료의 경제성과 더불어 오염물질의 배출이 적은 차량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한 사항으로 대두되고 있다. | - |
dc.title | 직분식 성층혼합 연소 최적화 기술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2006년도 신연소기술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한국과학기술원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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