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분식 성층혼합 연소 최적화 기술개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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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기형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4:29:56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4:29:56Z | - |
dc.date.issued | 2005-07-01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9499 | - |
dc.description.abstract | LIEF법을 통하여 기상 및 액상 혼합기 분포 특성을 파악하였으며, 직접분사식 성층엔진시스템을 이용하여 분사시기, 압축비 및 흡기 온도 변화에 따른 성층 엔진의 연소 및 배기 특성을 분석하였다. 이러한 실험을 통하여 실제 엔진 내에서의 성층 연소에 적합한 인자를 파악함과 동시에 연소 특성 및 배기 특성에 관하여 연구하였다. | - |
dc.title | 직분식 성층혼합 연소 최적화 기술개발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신연소기술 워크�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단양 대명콘도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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