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혼합 압축착화용 연료 분사 조건의 최적화에 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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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기형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4:50:37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4:50:37Z | - |
dc.date.issued | 2004-12-30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29907 | - |
dc.description.abstract | 새로운 연소개념인 예혼합 압축착화엔진은 점점 강화되는 NOx 및 soot 배출을 동시에 저감할 수 잇는 기술로 현재까지 많은 연구가 수행되고 있으며, 본 연소방식의 연구는 여러가지 이름으로 많은 연구자들에 의해 수행되고 있다. | - |
dc.title | 예혼합 압축착화용 연료 분사 조건의 최적화에 관한 연구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2004년 자동차기술개발사업 논문집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한솔 오크벨리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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