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C를 활용한 제조업체의 경영성과관리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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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백동현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5:27:44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5:27:44Z | - |
dc.date.issued | 2004-04-24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30634 | - |
dc.description.abstract | 기업을 포함한 많은 조직체들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전략의 적절성, 비전달성을 위한 내부 효율성, 조직 구성원의 역량 등 여러가지 경영현안에 대한 문제를 안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여러가지 접근을 시도하고 있다. 본 연구는 Balanced Scorecard를 활용한 제조업체의 경영성과관리에 대한 사례를 소개한다. BSC는 비전 및 전략으로부터 도출된 성과관리지표의 집합체로, 가치중심의 경영성과관리 도구이다. 반도체를 생산하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BSC를 활용한 경영성과관리의 내용을 소개하고, 이를 정보시스템으로 구현한 내용과 효과 등에 대해 소개한다. | - |
dc.title | BSC를 활용한 제조업체의 경영성과관리 | - |
dc.type | Conference | - |
dc.citation.conferenceName | 2004년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춘계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경원전문대학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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