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CT,문화콘텐츠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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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박상천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06:32:23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06:32:23Z | - |
dc.date.created | 2020-12-17 | - |
dc.date.issued | 2002-10-05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31963 | - |
dc.description.abstract | 매체와 테크놀로지의 변화에 따라 문학의 생산, 유통, 소비는 어떠한 변화를 가지고 오는가를 탐구한 논문이다. 특히 IT의 발달에 따라 새로운 CT산업의 등장은 문학이 어떻게 문화콘텐츠화해야 하는가를 탐구하였다. | - |
dc.publisher | 한국언어문화학회 | - |
dc.title | IT,CT,문화콘텐츠 | - |
dc.type | Conferenc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박상천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한국언어문화학회 정기학술대회 | - |
dc.relation.isPartOf | 한국언어문화학회 정기학술대회 | - |
dc.citation.title | 한국언어문화학회 정기학술대회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한양대학교 | - |
dc.type.rims | CONF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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