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콤볼드리지 모형을 이용한 쇼핑몰 경영품질 평가모형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희올 | - |
dc.contributor.author | 백동현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13:36:51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13:36:51Z | - |
dc.date.created | 2021-02-18 | - |
dc.date.issued | 2010-04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39897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연구는 지금까지의 어떤 쇼핑몰 평가 시스템보다 쇼핑몰의 다양하고도 상호 유기적인 매커니즘을 조화롭게 평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경영품질의 공인된 세계 기준이자 많은 기업들에게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자기평가 기준이며 또한 시스템 경영의 교과서 역할을 하고 있는 말콤볼드리지 국가 품질상의 평가기준을 쇼핑몰에 도입하여 리더십 전략기획 고객및 시장 정보와 분석 인적자원 프로세스의 여섯가지 관점에서 쇼핑몰의 현황을 파악하고 이를 측정하여 일곱번째 관점인 최종 사업성과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 지를 분석함으로써 웹사이트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정량적인 요소들과 정성적인 요인들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을 통해 쇼핑몰 사이트를 평가하고 분석하기 위한 종합적인 모형을 제시하였다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한국품질경영학회 | - |
dc.title | 말콤볼드리지 모형을 이용한 쇼핑몰 경영품질 평가모형 | - |
dc.title.alternative | Study on the evaluation factors of internet shopping mall management quality using Malcolm Baldrige Model | - |
dc.type | Articl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백동현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2010년 한국품질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v. , no. , pp.171 - 176 | - |
dc.relation.isPartOf | 2010년 한국품질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 - |
dc.citation.title | 2010년 한국품질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 - |
dc.citation.startPage | 171 | - |
dc.citation.endPage | 176 | - |
dc.type.rims | ART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3 | - |
dc.description.isOpenAccess | N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other | - |
dc.subject.keywordAuthor | 말콤볼드리지 모델 | - |
dc.subject.keywordAuthor | 말콤볼드리지 국가 품질상 | - |
dc.subject.keywordAuthor | 인터넷 쇼핑몰 | - |
dc.subject.keywordAuthor | 경영품질 | - |
dc.identifier.url | http://kiss.kstudy.com/thesis/thesis-view.asp?key=3047705 | - |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55 Hanyangdeahak-ro, Sangnok-gu, Ansan, Gyeonggi-do, 15588, Korea+82-31-400-4269 sweetbrain@hanyang.ac.kr
COPYRIGHT © 2021 HANYA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Certain data included herein are derived from the © Web of Science of Clarivate Analytics. All rights reserved.
You may not copy or re-distribute this material in whole or in part without the prior written consent of Clarivat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