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디어 기업의 해외 시장 진입 전략 구조와 변화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전범수 | - |
dc.date.accessioned | 2021-06-23T18:42:26Z | - |
dc.date.available | 2021-06-23T18:42:26Z | - |
dc.date.created | 2021-02-18 | - |
dc.date.issued | 2007-12-14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erica/handle/2021.sw.erica/43141 | - |
dc.publisher | SBS | - |
dc.title | 글로벌 미디어 기업의 해외 시장 진입 전략 구조와 변화 | - |
dc.type | Articl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전범수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SBS《미디어 경제와 문화》특별 세미나 | - |
dc.relation.isPartOf | SBS《미디어 경제와 문화》특별 세미나 | - |
dc.citation.title | SBS《미디어 경제와 문화》특별 세미나 | - |
dc.type.rims | ART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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