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간 시변 지연시간을 갖는 양의 시변 이산 구간 시스템의 새로운 안정 조건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한형석 | - |
dc.date.available | 2020-02-28T21:44:03Z | - |
dc.date.created | 2020-02-12 | - |
dc.date.issued | 2014 | - |
dc.identifier.issn | 1226-9026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gachon/handle/2020.sw.gachon/13907 | - |
dc.description.abstract | 음이 아닌 입력에 대하여 음이 아닌 초기상태에서 출발한 모든 상태변수 값들이 시간에 대하여 항상 음이 아닌 값을 유지하는 시스템은 양의 시스템으로 정의된다. 본 논문에서는 상태변수에 시변 지연시간이 있는 양의 시변 선형 이산 구간 시스템의 안정조건을 새롭게 제안한다. 시변 지연시간은 최소와 최대 지연시간 범위에서 변하는 것으로 고려된다. 제안된 안정조건은 리아프노프 방정식의 상한 해 한계를 이용하여 유도되며, 매우 간단한 부등식의 형태로 표현된다. 수치예제를 통하여 새로운 안정조건들이 안정성 판단에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음을 확인한다.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한국항행학회 | - |
dc.relation.isPartOf | 한국항행학회논문지 | - |
dc.title | 구간 시변 지연시간을 갖는 양의 시변 이산 구간 시스템의 새로운 안정 조건 | - |
dc.title.alternative | New Stability Conditions for Positive Time-Varying Discrete Interval System with Interval Time-Varying Delay Time | - |
dc.type | Article | - |
dc.type.rims | ART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dc.identifier.doi | 10.12673/jant.2014.18.5.501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한국항행학회논문지, v.18, no.5, pp.501 - 507 | - |
dc.identifier.kciid | ART001926497 | - |
dc.citation.endPage | 507 | - |
dc.citation.startPage | 501 | - |
dc.citation.title | 한국항행학회논문지 | - |
dc.citation.volume | 18 | - |
dc.citation.number | 5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한형석 | - |
dc.subject.keywordAuthor | Discrete-time system | - |
dc.subject.keywordAuthor | Interval delay | - |
dc.subject.keywordAuthor | Interval system | - |
dc.subject.keywordAuthor | Positive system | - |
dc.subject.keywordAuthor | Robust stability | - |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 | kci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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