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All of ScholarWorks
경영대학
경영학부(경영학)
경영학부(글로벌경영학)
금융수학과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Type
Language
Journal
Journal Index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1-4 of 4 (Search time: 0.004 seconds).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마케팅믹스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정순범;
김철중
Article
Issue Date
2022
Citation
e-비즈니스연구, v.23, no.4, pp.213 - 235
Publisher
국제e-비즈니스학회
베이커리 유통의 상품진열·의사소통·POP광고가 구매의도 및 점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철중
Article
Issue Date
2015
Citation
유통경영학회지, v.18, no.4, pp.75 - 91
Publisher
한국유통경영학회
혁신제품으로서의 스마트카 구매수용태도에 개인적 속성요인, 지각된 기대편익, 전환비용이 미치는 영향연구
안연식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v.21, no.9, pp.113 - 119
Publisher
한국컴퓨터정보학회
모바일 앱 이용자의 서비스 편의성이 소비자의 신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조절 및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신상윤;
김철중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유통경영학회지, v.22, no.1, pp.23 - 33
Publisher
한국유통경영학회
1
Discover
Author
Kim, Chul Jung
3
Ahn, Yeon S.
1
신상윤
1
정순범
1
Subject
구매의도
2
Brand Attitude
1
Communications
1
Consumption Value.
1
Expectation Benefit
1
Goods Display
1
High Innovative Product
1
Image of Store
1
Instagram
1
Marketing Mix
1
.
next >
Date Issued
2022
1
2019
1
2016
1
2015
1
Type
Article
4
Language
Korean
4
Journal
유통경영학회지
2
e-비즈니스연구
1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