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이해수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6 of 6
KCI
넷플릭스(Netflix)의 지각된 서비스 속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융합에 따른 핵심 가치사슬 변인 검증을 중심으로
Go to Link
박희봉; 이해수;
한동섭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v.37, no.1, pp.5 - 46
Publisher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회
KCI
메타버스 게임의 재개념화를 통한 이용과 충족 연구
Go to Link
이해수; 박만수;
한동섭
Article
Issue Date
2023
Citation
미디어 경제와 문화, v.21, no.3, pp.51 - 95
Publisher
SBS
KCI
빅데이터 기반 AI 리타겟팅 광고(Retargeting Advertising)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Go to Link
이해수; 곽은아;
한동섭
Article
Issue Date
2019
Citation
광고연구, no.120, pp.80 - 112
Publisher
한국광고홍보학회
KCI
소비자 개인적 특성에 따른 VR(Virtual Reality) 광고 효과에 대한 연구: 실재감(Presence)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Go to Link
이해수; 박만수;
한동섭
Article
Issue Date
2022
Citation
미디어 경제와 문화, v.20, no.3, pp.83 - 125
Publisher
(주)에스비에스
KCI
유료 OTT 서비스 이용자의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서비스를 중심으로
Go to Link
사지은; 이해수;
한동섭
Article
Issue Date
2022
Citation
한국방송학보, v.36, no.5, pp.122 - 155
Publisher
한국방송학회
KCI
제품의 부정적 정보에 대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반응 행동 연구 기업 명성과 접촉 매체 유형(포털 사이트,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Go to Link
이모란; 이해수;
한동섭
Article
Issue Date
2020
Citation
한국언론학보, v.64, no.2, pp.7 - 45
Publisher
한국언론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