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Metadata Downloads

초연결 지능사회에서의 ‘미술교육의 경계화’의 심각성 재고: 시각장애인과 미술교육의 연결 사례와 그 교육적 의미 탐구

Authors
김미남
Issue Date
Sep-2018
Publisher
한국조형교육학회
Citation
2018년도 조형교육학회 정기학술대회 자료집(Session B), pp.95 - 113
Indexed
OTHER
Journal Title
2018년도 조형교육학회 정기학술대회 자료집(Session B)
Start Page
95
End Page
113
URI
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149323
Abstract
우리 사회는 ‘초연결되어(superconnected)’ 있고, 우리 또한 그러하다. 인류 역사상 그렇게 많은 사람이 다른 많은 사람과, 아주 다양한 방법으로 아주 광범위한 사회적 함의를 가지면서 연결된 적이 결코 없었다…그러나 때때로 전 세계가 전자적으로 연결된 상태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가정되지만, 그것은 정확히 말해 사실이 아니다.
Files in This Item
Go to Link
Appears in
Collections
서울 사범대학 > 서울 응용미술교육과 > 1. Journal Articles

qrcode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Related Researcher

Researcher Kim, Mi nam photo

Kim, Mi nam
COLLEGE OF EDUCATION (DEPARTMENT OF APPLIED ART EDUCATION)
Read more

Altmetrics

Total Views & Download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