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Metadata Downloads

DER모델을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 개발 사례 연구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현은령-
dc.contributor.author이하나-
dc.date.accessioned2022-12-21T11:18:44Z-
dc.date.available2022-12-21T11:18:44Z-
dc.date.created2022-09-19-
dc.date.issued2006-05-
dc.identifier.issn2233-9205-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181461-
dc.description.abstractⅠ. 서론1. 연구 목적과 배경: 온라인 프로모션은 인터넷이라는 공간에 소비자를 무한히 모을 수 있고, 소비자 개개인의 사용 경험이 다양한 방법으로 피드백 된다는 점에서 오프라인 프로모션보다 많은 장점을 지니게 된다. 본 연구는 최근 적극적인 광고 전략과 마케팅으로 주목 받고 있는 화장품 전문 브랜드‘더 페이스 샵’을 중심으로 소비자needs 분석을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 개발 사례 연구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효과적인 온라인 프로모션의 방향을 제안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온라인 프로모션의 장점과 현재 우리나라 온라인 환경의 중심인‘커뮤니티, 스피드, 인터렉티브’를 기반으로 하는 DER모델을 제시하여 보다 더 효과적인 온라인 프로모션의 방법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dc.language한국어-
dc.language.isoko-
dc.publisher한국디자인트렌드학회-
dc.titleDER모델을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 개발 사례 연구-
dc.title.alternativeA Case Study on the Development of Online Promotion by DER model-
dc.typeArticl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현은령-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한국디자인포럼, no.13, pp.467 - 474-
dc.relation.isPartOf한국디자인포럼-
dc.citation.title한국디자인포럼-
dc.citation.number13-
dc.citation.startPage467-
dc.citation.endPage474-
dc.type.rimsART-
dc.identifier.kciidART001009856-
dc.description.journalClass2-
dc.description.isOpenAccessN-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kci-
dc.subject.keywordAuthorOn-line promotion-
dc.subject.keywordAuthorDERmodel-
dc.subject.keywordAuthorconsumer infinitely-
dc.subject.keywordAuthoradvertisement strategy-
dc.identifier.urlhttps://www.kci.go.kr/kciportal/ci/sereArticleSearch/ciSereArtiView.kci?sereArticleSearchBean.artiId=ART001009856-
Files in This Item
Go to Link
Appears in
Collections
서울 사범대학 > 서울 응용미술교육과 > 1. Journal Articles

qrcode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Related Researcher

Researcher Hyun, Eun Ryung photo

Hyun, Eun Ryung
COLLEGE OF EDUCATION (DEPARTMENT OF APPLIED ART EDUCATION)
Read more

Altmetrics

Total Views & Download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