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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깅 모델 기반의 SPMSM 턴 수 및 적층 길이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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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고욱-
dc.contributor.author신선용-
dc.contributor.author임소연-
dc.contributor.author이수경-
dc.contributor.author김동민-
dc.contributor.author임명섭-
dc.date.accessioned2023-11-14T08:56:40Z-
dc.date.available2023-11-14T08:56:40Z-
dc.date.created2023-05-30-
dc.date.issued2020-10-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192438-
dc.description.abstract본 논문에서는 SPMSM의 고정자 턴 수 및 적층 길이를 결정하기 위해 크리깅 대체모델을 이용하여 최적 설계를 진행하였다. 최적 설계를 진행하기 위해 설계를 진행하였다. 최적 설계를 진행하기 위해 설계 변수를 정의하여 Optimal Latin Hypercube Sampling (OLHS)과 Finite Element Analysis (FEA)를 통해 실험점을 선정하고 해석을 진행하였다. 최종적으로 크리깅 모델이 생성되었고 요구된 성능지표 제한에 따라 턴 수 및 적층 길이가 결정되었다.-
dc.language한국어-
dc.language.isoko-
dc.publisher대한전기학회-
dc.title크리깅 모델 기반의 SPMSM 턴 수 및 적층 길이 결정-
dc.typeArticl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임명섭-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pp.296 - 298-
dc.relation.isPartOf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dc.citation.title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dc.citation.startPage296-
dc.citation.endPage298-
dc.type.rimsART-
dc.type.docTypeProceeding-
dc.description.journalClass2-
dc.description.isOpenAccessN-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other-
dc.identifier.urlhttps://www.dbpia.co.kr/journal/articleDetail?nodeId=NODE10499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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