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 신뢰,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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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김성호 | - |
dc.date.accessioned | 2021-08-02T19:00:19Z | - |
dc.date.available | 2021-08-02T19:00:19Z | - |
dc.date.issued | 2017-12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26934 | - |
dc.format.extent | 18 | - |
dc.publisher |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 - |
dc.title |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 신뢰,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
dc.type | Book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김성호 | - |
dc.type.rims | BOOK | - |
dc.description.isChapter | FALS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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