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임무기반 동력제어 알고리즘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민오 | - |
dc.contributor.author | 백성훈 | - |
dc.contributor.author | 김석환 | - |
dc.contributor.author | 박태호 | - |
dc.contributor.author | 하성민 | - |
dc.contributor.author | 이형철 | - |
dc.date.accessioned | 2021-08-12T01:30:10Z | - |
dc.date.available | 2021-08-12T01:30:10Z | - |
dc.date.created | 2021-08-12 | - |
dc.date.issued | 2017-06-08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hanyang/handle/2021.sw.hanyang/97676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에서는 6 휠 직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주행 모드 결정 및 전기동력 분배를 수행하는 HCU 제어 알고리 즘을 개발하였다. 전기동력 분배는 배터리 사용량 결정, 엔진-발전 동작점 결정 로직으로 구성되며, Thermostat 과 Power follower 방법의 개념을 조합하여 설계되었다. 주행 패턴에 각 제어의 기여도를 시뮬레이션을 통해 최적화 하였다.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 - |
dc.title | 직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임무기반 동력제어 알고리즘 | - |
dc.type | Conferenc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이형철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2017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종합학술대회, pp.1620 - 1621 | - |
dc.relation.isPartOf | 2017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종합학술대회 | - |
dc.relation.isPartOf | 2017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종합학술대회 | - |
dc.citation.title | 2017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종합학술대회 | - |
dc.citation.startPage | 1620 | - |
dc.citation.endPage | 1621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KO | - |
dc.citation.conferencePlace | 제주 국제컨벤션센터 제 6발표장(303A) | - |
dc.citation.conferenceDate | 2017-06-08 | - |
dc.type.rims | CONF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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