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LIBRARY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Issue Date
Journals
검색
Search
Browsing by 이철성Author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6 to 9 of 9
아트 인퓨젼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럭셔리 지각과 인지유연성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권장헌; 이철성;
이호배
Article
Issue Date
2013
Citation
Korea Business Review, v.17, no.3, pp.1 - 26
Publisher
한국경영학회
온라인 구매상황에서 구전 정보의 정보적 특성이 구전 수용에 미치는 영향: 신뢰성과 유용성의 매개적 역할
이철성;
이호배
; 이상문; 김장현
Article
Issue Date
2013
Citation
유통경영학회지, v.16, no.3, pp.59 - 75
Publisher
한국유통경영학회
자기해석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캐릭터의 이미지적합성, 선호도, 그리고 친숙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강정윤; 이철성;
이호배
Article
Issue Date
2016
Citation
연세경영연구, v.53, no.2, pp.271 - 302
Publisher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
한정 수량 희소성 메시지와 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의 조절역할과 처리유창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윤상혁;
이호배
; 이철성
Article
Issue Date
2014
Citation
광고학연구, v.25, no.8, pp.241 - 268
Publisher
한국광고학회
1
BROWSE
한국어
Communities & Collections
Researchers
Titles
Journals
LIBR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