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Metadata Downloads

효율적 사무공간 활용을 위한 브랜드확장 전략-스타벅스를 중심으로-

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박정훈-
dc.contributor.author김승인-
dc.date.available2020-07-10T04:35:43Z-
dc.date.created2020-07-06-
dc.date.issued2018-
dc.identifier.issn2713-6434-
dc.identifier.urihttps://scholarworks.bwise.kr/hongik/handle/2020.sw.hongik/4635-
dc.description.abstract본 연구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적인 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를 대상으로 효율적 사무공간 서비스를 통하여 브랜드 확장을 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안하는 것에 목적이 있다. 직장인의 업무 중 원거리로 출장이 잦으면 일반적인 호텔에서 지내는 것보다 업무를 보기 편리한 사무 최적화한 공간이 더욱 효율적이다. 회의실, 프레젠테이션 공간, 사무용품 등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자신이 원하는 장소에서 개인적인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침 공간을 마련하여 원하는 만큼 머무를 수 있는 스타벅스 커피 브랜드 확장으로서 새로운 개념의 ‘커피스텔(coffeestel)’을 제안한다. 본 연구를 통해 공유 서비스, 공유 공간 등 효율적인 사무 공간 활용 방법을 전달하고자 하며, 하나의 브랜드가 패션 브랜드 외에 다양한 브랜드로 확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dc.language한국어-
dc.language.isoko-
dc.language.isoko-
dc.publisher한국디지털정책학회-
dc.title효율적 사무공간 활용을 위한 브랜드확장 전략-스타벅스를 중심으로--
dc.title.alternativeBrand extension strategies for Efficient utilization on office space-A Study on Brand extension of Starbucks--
dc.typeArticle-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김승인-
dc.identifier.doi10.14400/JDC.2018.16.2.299-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디지털융복합연구, v.16, no.2, pp.299 - 304-
dc.relation.isPartOf디지털융복합연구-
dc.citation.title디지털융복합연구-
dc.citation.volume16-
dc.citation.number2-
dc.citation.startPage299-
dc.citation.endPage304-
dc.type.rimsART-
dc.identifier.kciidART002317064-
dc.description.journalClass2-
dc.description.journalRegisteredClasskci-
dc.subject.keywordAuthorStrategy of Brand extension-
dc.subject.keywordAuthorShared office-
dc.subject.keywordAuthorStarbucks-
dc.subject.keywordAuthorCoffee Brand-
dc.subject.keywordAuthorCoffeestel-
dc.subject.keywordAuthor브랜드 확장 전략-
dc.subject.keywordAuthor공유사무실-
dc.subject.keywordAuthor스타벅스-
dc.subject.keywordAuthor커피브랜드-
dc.subject.keywordAuthor커피스텔-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Appears in
Collections
International Desing for Advanced Studies > Digital Media Design > 1. Journal Articles

qrcode

Items in ScholarWorks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Related Researcher

Researcher Kim, Seung In photo

Kim, Seung In
International Desing for Advanced Studies (Major in Digital Media Design)
Read more

Altmetrics

Total Views & Downloads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