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의 인식된 사회자본과 과시적 자기노출이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의 매개적 영향을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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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유성신 | - |
dc.contributor.author | 이진균 | - |
dc.date.available | 2020-07-10T05:42:44Z | - |
dc.date.created | 2020-07-08 | - |
dc.date.issued | 2016-11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hongik/handle/2020.sw.hongik/7117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광고홍보학회 프로시딩 | - |
dc.title | 페이스북의 인식된 사회자본과 과시적 자기노출이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의 매개적 영향을 중심으로 | - |
dc.type | Articl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이진균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광고홍보학회 프로시딩, v.1, no.1, pp.85 - 88 | - |
dc.relation.isPartOf | 광고홍보학회 프로시딩 | - |
dc.citation.title | 광고홍보학회 프로시딩 | - |
dc.citation.volume | 1 | - |
dc.citation.number | 1 | - |
dc.citation.startPage | 85 | - |
dc.citation.endPage | 88 | - |
dc.type.rims | ART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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