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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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진균 | - |
dc.contributor.author | 임연수 | - |
dc.contributor.author | 이기영 | - |
dc.date.available | 2020-07-10T06:05:18Z | - |
dc.date.created | 2020-07-08 | - |
dc.date.issued | 2016-04 | - |
dc.identifier.uri | https://scholarworks.bwise.kr/hongik/handle/2020.sw.hongik/7959 | - |
dc.language | 한국어 | - |
dc.language.iso | ko | - |
dc.publisher | 사단법인 한국광고학회 | - |
dc.title | 구성브랜드 브랜드자산이 비유사 공동브랜드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
dc.type | Article | - |
dc.contributor.affiliatedAuthor | 이진균 | - |
dc.identifier.bibliographicCitation | 2016 춘계광고학회 프로시딩, v.1권, no.1호, pp.107 - 107 | - |
dc.relation.isPartOf | 2016 춘계광고학회 프로시딩 | - |
dc.citation.title | 2016 춘계광고학회 프로시딩 | - |
dc.citation.volume | 1권 | - |
dc.citation.number | 1호 | - |
dc.citation.startPage | 107 | - |
dc.citation.endPage | 107 | - |
dc.type.rims | ART | - |
dc.description.journalClass | 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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